본문 바로가기

음식 이야기

맛집 탐방기 22탄 - 방가방가 떡볶이~ & 떡볶이 맛있는 집 && 고양동 맛집 && 고양동 떡볶이집 && 고양동 떡볶이 맛있는집


  

 

벽제 지나서 고양동이라는 조그마한 동네가 있답니다.
파주시와 고양시의 경계에 위치한 동네인데요~~
이 곳에 정말 맛있는 떡볶이 집을 소개할까해요~~

저희 부부는 떡볶이를 너무나 좋아하기에 집에서도 먹고
일부러 주말되면 이 곳을 찾곤 한답니다.

우선, 동네에서 맛집으로 이미 소문난 곳이어서 대기하는 것은 일도 아니랍니다.
특히 즉석에서 바로 튀김옷을 입혀서 튀겨주는 튀김 때문에..
오징어 튀김 먹을려 하면 인내심이 필요하답니다.
저는 버스시간 때문에 기다리다 걍 집에 오곤 한답니다. 운 좋은 날은 튀김 사들고 집에 오구요^^;;




떡볶이도 맛 끝내줍니다~~
제가 먹기 좋을만큼 매콤한 맛에 달콤한 맛까지 더해져서.. 캬~~
지금 생각만 해도 또 먹고 싶네요..!!



순대도 쫄깃쫄깃~~ 으.. 배고프네요..ㅠ.ㅠ

 



제가 지금껏 먹어본 떡볶이 분식집 중 최고의 맛으로 강추입니다!!
일부로 원당에 사는 저희 부부는 이 곳을 주말엔 꼭 간답니다.. 특히 막 오픈할쯤에 말이죠..
그래야.. 편하게~~실컷 먹고 오거든요~~ ^^;;
주말마다 오전에 찾아가니.. 아주머니께서 반갑게 맞아주세요 ^^;; 밥도 안챙겨먹고 가는 저희 부부 ㅎㅎ
참, 아주머니께서 너무 친절하셔서 더욱 기분좋게 먹고 온답니다.

이상 아띠천사의 22번째 맛집 탐방기였습니다~~ ^---^



앗, 순대는 2,500으로 가격이 바뀌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