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띠의 이야기

[병원추천 1] 신세계한의원 && 당산병원추천 & 당산한의원추천 && 한의원추천 && 당산역근처한의원

몸에 어디 이상이 있는것도 아닌데, 체력적으로 늘 힘들어하기에 어려서부터 한약을 종종 먹곤 했다.
하지만, 학창시절 그다지 큰 효과를 보지 못한 나..

한의원도 참 많이 다녔다.. 이사를 갈 때마다 동네 유명하다는 한의원은 거의 가본 듯 하다.
이유도 여러가지로..

친정집이 당산역 근방이다.
그래서 이번에도 가까우면서도 소위 "잘 한다"는 한의원을 찾았다.
"신세계 한의원" (02-2671-4573, 02-2672-3569)
당산역에서 영등포 가는 방면으로 롯데마트 근처에 있다. (푸르지오 아파트 맞은편)

우선, 침을 맞고 난 후 약간의 피로감이랄까 무기력감은 있다.
하지만. 의사선생님께서 너무나 친절하시다.
내가 왜 아픈지, 이유를 조목조목 너무나도 잘 설명해주셨고, 또한 그 이유는 곧바로 치료에 반영되었다.
그래서일까..
우선, 간호사, 의사선생님의 친절함에.. 편안한 마음으로 쉽게 찾게됐으며,
물론, 몇 번의 치료는 곧바로 결과를 늘 보여줬다.
어느덧 이 곳을 찾게된 지도.. 5년이 넘은 것 같다..

이번에도... 유산으로 인한 내 몸을 추스리고자..다시 찾은 한의원!
오늘도 침을 맞았고..
한약도 처방을 받았다.
앞으로 약 잘 챙겨먹고, 잘먹어서 내 몸을 아끼고, 건강하게 만드는 일만 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