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단 리뷰

[MAS 리뷰] 제품을 체험할수 있는 즐거운 잡지 MAS 11월호 - 젬 미라클 다이아몬드, 역시 좋다




전에 MAS(More Attractive Selection) 9월 창간호를 받았던게 엇그제 같은데.. 이번 11월에도 MAS 체험잡지가 발행되었네요..
격월로 나오고 있다니.. 이번 11월이 두번째 MAS로군요..^-^ (앞으로는 월간으로 나오도록 준비중이라는군요.ㅎㅎ)

이번에도 운이 좋게 MAS를 받아보게 되었답니다. 전에 받았을때는 이전 주소로 받아서 늦게 받았지만.. 주소변경 후 바로 받아보니 기분이 더 좋군요..^*^

방수코팅된 택배 상자에 맞춤형 처럼 딱 맞게 들어가있는 잡지와 갖가지 테스팅 제품들~~>ㅁ<
이번에는 어떤 샘플, 체험을 하게 될지 정말 기대되는데요..^0^



잡지의 표지를 보니 또 이승기가 웃고 있습니다.ㅎㅎㅎ
M.A.S. 랑 전속계약이라도 맺은걸까?ㅎ
그런건 아닌거 같고요..ㅎㅎ 더 샘(the saem)이라는 화장품 회사의 모델로 활동중이랍니다.


그러고보니 전에 받은 더샘(the saem)'젬 미라클 다이아몬드(The Miracle of Diamond)'가 세트구성으로 또 실려왔네요..>ㅁ< (와이프가 MAS중 제일 괜찮다고 손꼽았던...ㅎㅎㅎ)




그리고 DHC에서 'DHC Q10 시리즈'


엄청난 테스팅 샘플 양에 놀랐습니다..ㅎㅎ



애경에서 '에스테틱 하우스 스마일 리프팅 프로그램'


오호~ 잠자기전에 마스크 팩 한번 해봐야겠군요..(스마일~~~^^)



로쥬키스에서 '기능성 에센스, 포어 타이트닝 라인(Poer Tightening Line)'


피부를 위한, 팩과 귀엽게 생긴 4가지 모공관리 솔루션이라고 해두지요.^^



CJ에서 '유기농 쌀 100%로 만든 유기농 햇반과 정통 이탈리안 파스타 이탈리따'
(으흐흣..^ㅠ^ 요건 제가 좋아하는 제품~ㅎ.ㅎ)


까르보나라 소스로군요~ㅇ_ㅇ 오늘 저녁에 크림파스타 해먹으면서 맛을 알려드리지요.ㅎㅎㅎ





요런 구성이로군요..^*^
먹을것과 화장품 등 다양한 테스팅 구성으로 기분 좋은 아띠입니다..^^




와이프는 젬 미라클 다이아몬드 세럼 거의 다 써간다며 사달라고 난리가 아니었는데, 당분간 잠잠하겠지요?ㅎㅎ
젬 미라클의 이번 테스팅 제품은 다이아몬드 컷팅 브이 리프팅 토너와 에멀젼, 10씨 리프팅 세럼 요렇게 3가지 구성으로 왔습니다.



토너와 에멀젼은 왠지, 화장품가게에서 샘플로 줄것같은... 모양새를 하고 있지만 상당히 산뜻한가봅니다.
(오늘 아침 와이프가 사용하고서 상당히 좋다며, 가지고 다니면서 쓰라고 주더군요.^^)

저는 아직 사용전이지만 날씨가 건조해져 피부트러블이 이만저만이 아닌데, 자주 사용해줘야 할것같아요.ㅎㅎ

세럼은 와이프가 눈독들인 제품인지라..ㅎㅎ 제가 써볼 겨를없이 마눌님 화장 파우치안으로 쏙~ 들어가버렸습니다..ㅜ,ㅠ
하지만 전에 썼던 다이아몬드 컷팅 V 리프팅 세럼과 같은 제품으로 세럼 속에 반짝반짝 다이아몬드가 들어 있답니다...

동글동글 뭉쳐 있는 다이아몬드 입자는 피부에 바르면서 골고루 퍼지게 되지요~
옛날부터 보석을 얼굴에 바르면 예뻐진다고 전해져 클레오파트라는 순금을 얼굴에, 측천무후는 진주가루를, 무갈 여왕은 바로 이 다이아몬드 가루를 미용으로 이용했다고 하니 안바를수가 없겠지요?ㅎㅎ

이 젬 미라클 다이아몬드 V컷팅 세럼은 무향으로 아무런 자극이 없으며 빨리 흡수되는것 같습니다...

정말 신기했던건 일반 분무기 같은 원리(대롱이 꼿혀있는 것)가 아니라... 주사기 같은 원리랄까요?
쓸때마다 밑에서 주사 고무 같은게 올라오기 때문에 깔끔하고 알뜰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테스팅이라고는 하나 용량이 정말 적어 조금 아쉽긴 하지만 다 쓰고 40mL 본품도 사용해줘야 이런 기회도 자주 찾아오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암튼 좋은 화장품 테스팅 할 수 있게 해준 MAS의 프레스 블로그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ps. 저는 퇴근하고 집에서 맛있는 까르보나라를 만들어 먹어야겠습니다.ㅎㅎㅎ

M.A.S. 9월호 리뷰는 여기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