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띠의 이야기

MAS 9월호, 그 기분좋은 만남 (프레스블로그 리뷰전문 샘플잡지)


약 한달전 생각지도 못한 메일 한통을 받았습니다.

바로 제가 예전부터 활동하던 프레스블로그에서 온 메일이었는데요.

리뷰전용 잡지(MAS)를 프레스 블로그에서 출판하게되어 선정된 회원들에게 배송해준다는 내용~

따로 신청한것도 아니고, 그냥 가만히 있었는데 이게 왠 떡이냐 싶더라구요.^^

잡지라고 해서 그냥 잡지책 하나 오나보다 생각했던 저로써는 이런 갖가지 샘플을 모아놓은 택배가 올줄을 생각지도 못했답니다.




(참고로 배송을 받아야할 주소지가 제 예전 주소지인지라... 확인하고 받은건 몇 일 전이랍니다.ㄷㄷㄷ)





요렇게 생긴 잡지이지요...^^

이승기가 참 귀엽게 생겼습니다...ㅎㅎㅎ

잡지책인데, 왜 택배로 왔는지.. 궁금했는데, 큰 상자 뒤에 뭔가 있군요..허허..


잡지책을 들어내니 M.A.S.라고 씌여진 갖가지 플라스틱 상자가..ㅇㅅㅇ;;

그제서야 아~! 샘플사용해보라는 거구나 생각하게되었지요.^^;;

내용물을 하나하나 열어보니, 잡지에 겉표지에 씌여있던,

더 샘 - 젬 미라클 다이아몬드 - 타로탤러


DHC - 스베스베 시리즈


차앤박 - B.B.B.+ (SPF,PA++)


애경 - 케라시스 살롱케어 앰플 샴푸 3종


폰즈 - 블랙 퓨어 워셔블 크리미 클렌징


CJ - 인도풍 정통 커리 인델리




일단 요런 샘플 구성입니다... (제일 땡기는건 역시 먹는것인 인델리 카레가..>ㅠ<)

와이프는 저랑 다른가봐요. 젬 미라클 다이아몬드(겉표지에 이승기가 들고 웃고있는..ㅎㅎ)가 더 좋다고 하는군요..ㅎㅎ


저도 한번 써봤는데, 정말 괜찮은것 같기도하고.... 그래도 역시 먹는게 땡기더라는..ㅎㅎㅎ

이런 샘플구성과 함께 몇 일 뒤 메일하나 또 왔습니다..

샘플구성과 책의 내용 등 MAS의 만족도 조사에 관한 설문이었는데요..^^

저는 무~~~~척 만족스럽다고 말하면... 과장일까요?ㅎㅎ

암튼 정말 뜻밖에 찾아온 행운(?), 행복이 아니었나 생각합니다.^--^


ps. 잡지의 내용도 괜찮고 충실했던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