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띠의 이야기

한일전기 HOR-15B 라디에이터(전기히터) 사용후기

사무실에 전기히터가 필요하기에 인터넷으로 급히 주문했습니다. (\139,090 (5,000원 배송비 포함가) / 11번가에서 구입)
여기저기 알아보고, 후기 꼼꼼히 챙겨보고, 가격비교사이트까지 확인한 후 최종 선택한 제품 "한일전기 HOR-15B". 한일전기라 회사가 믿음직 스러워 더더욱 의심없이 바로 구매를 했습니다.

사용후기 들어갑니다.
제품의 성능면에 있어서는 만족합니다. 사무실에서 사용하고 있는데,, 온기가 잘 느껴져 사무실 내부가 따뜻합니다. 그런데,, 첫 날 사용은 당연히 새 제품이니 냄새가 조금 나겠지 하고 사용을 했습니다. 두 번째 사용부터는, 전기가 타는듯한 냄새가 사용하고 있는 사무실 뿐만 아니라 전 사무실에 퍼져서 머리가 지끈할 정도네요.. 그래서 현재는 사용을 중단하고 A/S(1588-1183)를 요청한 상태입니다. 출장 오는데 최소 2틀정도 걸린다고 합니다. 흠..

 냄새만 안나면, 사용도 간편하고, 제기능도 잘하고, 디자인도 깔끔하니 만족스러웠는데,, 냄새로 인해 사용이 불가능하니, 성능이 좋더라도 소용이 없는 거겠죠... A/S기사 빨리 왔음 좋겠네요. 날씨는 점점 추워지는데.. 혹시나 하는 마음에 조금 비싸더라도 이름있는 '한일'것을 선택했건만.. 만족스러운 사후처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