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니우스 이야기/국내

기대되는 영화 '그랑프리' 김태희, 양동근의 풋풋하고 톡톡 튀는 연기에 빠져 봅시다



김태희와 양동근의 첫 연기 호흡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그랑프리>에서 극에 활력을 불어넣는 신인 배우 박희본과 송재림을 소개한다. 이들은 풋풋한 모습과 톡톡 튀는 연기로 <그랑프리>의 활력을 더하고 있다. (투자 / 배급 : ㈜싸이더스FNH, 제작 : ㈜네버엔딩스토리, 감독 : 양윤호, 주연 : 김태희, 양동근)

아이돌 그룹 ‘밀크’ 출신 박희본, 왈가닥 여기수 ‘다솜’으로 변신

지난 2002년, 아이돌 그룹 ‘밀크’의 멤버로 데뷔한 박희본은 그 동안 시트콤‘레인보우 로망스’와 옴니버스 영화 <할 수 있는 자가 구하라>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 실력을 쌓아왔다. 박희본이 <그랑프리>에서 맡은‘다솜’역은‘주희’의 왈가닥 후배로 여기수는 여자가 아닌 기수일 뿐이라며 열심이지만 아직 일등 한 번 한 적 없는 일명‘똥기수’.‘주희’(김태희)를 자신의 미래라며 믿고 따르는‘다솜’은 ‘주희’가 사고 후 기수를 그만 두겠다고 하자 막무가내로 매달리며 끝까지 설득하는 고마운 후배다. 박희본은‘다솜’역에 캐스팅이 됐다는 소식에 긴 머리카락을 잘라 버렸을 만큼 <그랑프리>에 남다른 각오로 임하겠다는 의지를 드러냈다.





신비한 이미지의 모델 출신 송재림, 사고뭉치 말청년 ‘인재’로 변신

카메라 광고에서 신비로운 이미지로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았던 모델 출신 배우 송재림이 마방에서 일하는 청년‘인재’역으로 출연한다. 작년에 개봉한 <여배우들>에서 단역으로 출연한 바 있는 송재림은 <그랑프리>를 통해 본격적으로 스크린에 데뷔한다. 송재림이 맡은‘인재’역은‘만출’(박근형)을 도와 말들을 돌보는 청년으로 미워할 수 없는 사고뭉치 캐릭터이다.‘인재’는 ‘주희’에게 눈치 없이 시비를 걸다가 말똥에 넘어지거나 ‘소심’에게 말 다루는 실력을 의심받는 등 굴욕적인 모습도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상반신을 탈의한 장면에서 드러난 송재림의 말복근에 여자 스탭들의 환호성이 터져 나왔다는 후문이다.

나와 당신, 우리 모두의 빛나는 순간을 위해!
김태희&양동근이 전하는 가슴 벅찬 감동 <그랑프리>

영화 <그랑프리>는 사고로 말을 잃고 좌절에 빠진 기수 서주희(김태희 분)가 새로운 경주마 탐라와 자신을 이해해주는 단 한 사람 이우석(양동근 분)과 함께 여기수 최초 그랑프리 우승에 도전하는 내용을 그린 감동드라마다. <그랑프리>는 작년 최고의 시청률을 자랑하며 한국 드라마의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렸다고 평가 받는 KBS 드라마‘아이리스’의 히로인 김태희와 양윤호 감독의 재회로 제작단계부터 화제를 모은 작품이다. 여기에 제대 후 4년 만에 첫 스크린 복귀를 앞두고 있는 양동근의 합세로 기대치를 최고로 끌어올리며 올 추석, 독보적인 흥행 질주를 예감케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