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띠의 이야기

티스토리 오늘 이사했습니다. @-@;


개인적인 이유로 2007년부터 운영하던 블로그를 없애고 여기로 이사하게 되었습니다.

티스토리에서 티스토리로 계정만 따로 나눠놓았는데, 은근히 일이 많군요.

티스토리 환경설정의 데이터 관리로 백업받고,

용량 초과로 인해(티스토리는 왜 10Mb용량 제한을 두었는지...ㅜ_ㅠ) 한메일의 대용량 메일첨부를 이용했지요.ㅎㅎㅎ

첨부파일의 주소를 복사하고, 그거로 복구시켰는데..

문제는 여기부터..@ㅁ@;

제가 지금까지 쓴글들과 사진들 첨부파일은 제대로 다 있었는데,

제작 스킨에대한 정보는 싸악~~~ 다 날아가버리는 심각한 일이 발생합니다..덜덜...

물론 전에 쓰던 계정을 지우지 않아서, 설정들 하나하나 확인해보면서 원상태로 복구지요..

조금 노가다성질이 짙었는데....

그래도 계정 이사 잘 된게 어디냐고 생각하며 좋아했어요~

그러나..

얼마 안되는 총 접속자 수와(전에 5천명 넘었었던...),
하루 접속자 수(평균 500에서 1000명)이...0명으로 나오는 심각한 일이 발생했더랍니다.ㅠㅠ

에휴에휴... 다시 검색 사이트에 홈페이지 등록하고... 그래야할것같습니다...

그래도 초반이라 얼마나 다행인지...

계정이름은 전에 쓰던 것으로 잘 유지하게 되었네요..

나중에 계정바꿨더라면. 힘들었을거 같네요...

아.... 그리고 제일 중요한게...



지금 글쓰는 것처럼 'Posted by 아띠천사' 가 아닌..

이전의 글들은 모두



'Posted by 비회원'

'Posted by 비회원'

'Posted by 비회원'


'Posted by 비회원'



이라고... 밑에 써져있군요.....제가 쓴글들이... 비회원......ㅠㅍㅜ

이정도는 감수해야겠네요 그래도..ㅠ_ㅠ

에휴.... 자주 놀러와주세요.@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