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외의 이야기

웰빙 먹거리, 생감자칩 포카칩~




 

이미 웰빙의 바람이 분것이 벌써 몇년이나 지났는지 모르겠네요.

우리나라 사람들의 생활수준이 향상되면서 몸에좋고 맛도 좋은 그런 음식을 찾게 되었지요.

스낵들 또한 이런 바람에 영향을 주게 되었는데요.

내가 제일 좋아하는 과자, 오리온 포카칩~ 여타의 다른 감자칩과른 다른 면모를 보이기 때문에 특히! 제가 좋아하는 과자랍니다~

특히나 좋아하는 양파맛~! 오리지날의 생감자맛도 느끼면서 알싸한 맛이 나는 그맛은..캬하~~ >ㅠ< (아.. 벌써부터 군침이..)



나이 들어서 뭔 스낵을 그리 좋아하냐고 물으신다면... 전 그냥 웃지요.ㅎㅎ

옛날의 과자들처럼 몸에 안좋은 색소, 기름을 사용하지 않고, 깨끗한 해바라기유를 사용하여 튀겨 바삭하고, 신선한 감자들을 골라 얇게 썰어 그대로 살짝 튀겨 봉지에 담았다고 보면 된답니다...

감자를 그대로 튀긴 생감자칩, 즉 감자함유율 90%이상이라 그말이지요..

그래서 모양도 다 제각각..^^ (다같이 모여서 먹을때면, 크기가 큰 과자를 빨리 집어먹곤 했더라는..ㅎㅎ)

전엔 프링글스라는 외국 감자과자를 특유의 다양한 맛때문에 먹기도 했었는데 몸에는 좋지않은것 같더라구요. 감자가루인지, 감자반죽인지 그걸로 찍어 만들기때문에 모양이 일정하죠. 나이들어 생각해보면, 그 맛또한 인위적이었는데, 왜 그리 좋아했었는지..ㅜㅜ



나이가 드니까 몸에 좋은걸 찾는건 다 같은가봅니다..^^

포카칩 사이트에 들어가보니 이벤트도 자주 하고 있던데, 맞추면 추첨을 통해 애플 아이패드를 준다네요..+_+(그외에도 디카랑,MP3,영화예매권도 다양한 경품이 걸려있답니다.^*^

http://www.pocachip.co.kr

맛있는 웰빙 감자칩 포카칩먹고 경품당첨의 기회를 잡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