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외의 이야기

다크써클 개선 프로젝트, 매직아이솔루션 EX - 그 두번째 사용기~




매직아이솔루션 EX를 사용한지 벌써 2주가 넘었군요.ㅎㅎ

그동안 사용하면서 시큰거리거나 가려움 등, 부작용이 없는거 같아 정말 좋았다고 먼저 말하고 싶네요..^^

전에도 말했지만 피부가 무척이나 민감성이라 타사의 아이크림제품을 사용했을 시 붉은 반점이 나오기도 하고, 눈이 아프기도 했었기에, 제일걱정했던 부분이거든요.

그래서 밥먹는것과 마찮가지로 꼭꼭 챙겨 바르고 있었답니다. 스킨 -> 로션 -> 매직아이솔루션 요렇게 말이지요.
(맨피부에 바르면 효과가 좋지않을까 생각했는데, 마눌님이 스킨,로션 바르고나서 발라줘야 더 잘스며든다하네요..이런거에는 문외안이라.)

다크써클은 어느정도 개선이 된거같기는 한데, 역시 기분탓인거같기도 한게....ㅇㅅㅇ; 5주이상은 사용해줘야 확실히 느낄텐데요.ㅜㅠ

하지만 눈가 피부는 엄청좋아졌습니다. 촉촉하고 주름도 없어졌지요.^-^  좀더 생기있어보이기도 하나봅니다. 회사에서 좋아보인다는 말도 많이 듣는군요.^-^

그럼 Before, After를 비교해 봐야겠지요?^^

Before

↓↓↓↓↓↓↓↓↓↓↓↓↓↓↓↓


After
 
얼핏봐서는 잘 모르시겠지만, 실제로 보면 많이 나아졌답니다. 눈과 코사이의 주름이 엄청 개선되었다는것~!>ㅁ<

다크써클도 많이 옅어졌답니다..^==^

6주 사용하면 제대로 티가 난다고 하는데, 빨리 그때가 왔으면 좋겠네요.^*^

다크써클이 없는 그날을 위해~! 아자아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