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이야기

소녀시대 새 앨범 Oh(오~!) 폭발적인 반응이네요. 근데 티져영상의 컨셉이.. 조금은...


노래가 좋은건지는 모르겠지만,, 이번 30초짜리 티져영상이 상당히 화제가 되나봐요.

전에 Gee의 기대에 아직은 못미친다는(물론 저의 개인적인 견해입니다.)..ㅜ_ㅠ

복고로 역행하는 사운드와 소녀시대의 의상으로봐서는.... 심상치않네요...

'소원을 말해봐'와 같은 느낌이 나는데... 아직은 전체 음악이 공개되어있지 않아 잘 모르겠네요..

티아라, 카라, 2NE1, 브라운아이드걸스 등의 걸그룹과 또한번의 대립이 기대되기는 합니다.....^-^

'Girls Generation' 소녀시대라는 네이밍만으로도 엄청난 메리트가 있으니깐요.

이번에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