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띠의 이야기

SBS 드라마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 정말 재밌네요~>ㅁ<


절대로 TV드라마는 안볼거라 그렇게 다짐을 한 아띠였는데...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라는 드라마를 보고 아... 이런 드라마도 있구나 하며 재밌게 보고있습니다..

14화였나? 암튼 많이 방영중인거 같은데, 저는 IPTV로 이제 1,2화를 보고, 3화를 보는 중인데요..^^;

차강진과 한지완이 컸을때 말고, 어렸을때 역할을 맡은 아역들이 정말 돋보이는 드라마인것같네요.

지금 커서 차강진을 맡고있는 고수는 제가 좋아하는 케릭터랑 이미지가같아서 좋았는데, 한예슬의 코맹맹이 목소리가 드라마의 분위기에서는 조금 벗어나지 않았나 싶습니다.

그렇다고 연기를 못하는건 아닌것같은데, 한예슬양의 독특한 목소리가... 저에게는 안맞나봅니다.@ㅁ@

그래도 아직은 재밌게 보고 있네요... 언제 10화가 넘는걸 다볼지.. 걱정이긴한데..

마눌님과 틈나는데로 조금씩 보려구요.^*^

이런 포근 따뜻한 드라마 정말 좋아요~~>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