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외의 이야기

역시.. 연말에 TV에서는 연예대상으로 북적북적 하네요



올해에도 TV정규방송 3사에서는 연예대상 시상식으로 한창이군요.

TV와 인연을 끊었지만, 이때쯤되면 그래도 한번씩 보곤 하는 아띠입니다...(사회, 회사생활에 TV연애 오락관련해서 이슈가 되기도하고, 얘깃거리로 화재가 되기도하는데 저만 아무것도 모르고 왕따 당하면 그렇잖아요.ㅎㅎ)
 
지금은 2009 KBS 연예대상을 하고있군요.(2009. 12. 26 (토), 오후 10시 15분 현재) 이쁜 윤아가 진행을 맡아서인지 솔깃솔깃~^^

TV시청을 잘 하지않아서 뭔내용인지는 잘모르겠지만, 올 한해 어떤 드라마, 코미디, 쇼, 오락, 가수가 활동하고 인기있었는지 알수가 있는 것 같고 좋은 정보라고 생각되는군요.

몇일 뒤 MBC에서도 방송연애대상 시상식을 진행하게 되는데요. (2009. 12. 29 (화), 오후 9시 55분) 진행자 이혁재.. ㄷㄷㄷ 좀더 그럴싸한 진행자는 없는걸까..ㅇㅅㅇ;;ㅎㅎ

그리고 그 다음날인 2009. 12. 30 (수) 오후 8시 50분에는 SBS에서 방송연예대상이 거행됩니다... 재일 기대되는 시상식이지요.ㅎ
(신동엽과 이소연양~ 그리고 코맹맹이 현영.ㄷ)

근데, 정말 신기한건 방송 3사마다 활동하는 연예인이 다르듯, 시상식에서도 그 방송사의 연예인에게 시상하는 참 재미있는 추첨방식인것같네요.

가수들을 제외한 모든 연예인들이 이렇게 하다보니... 제각각 방송사를 잘 선택해 활동해야겠다는 생각도 들고, 각 방송사들마다 이상향이라던지, 사훈들이 다르기 때문에 그것에 맞는 연예인들에게 상을 주는.... 인기랑은 조금 다른 방식의 시상이 저에게는 깊게 와닿지 않는군요...

지금도 한창 시상식중이고, 보고있지만... 자축한다는 느낌?ㅎㅎ

주저리주저리였습니다...ㅎㅎㅎㅎ

암튼, 시상식에 상을 받고 참석한 김신영, 전현무, 오나미, 고은아, 등등.... 그리고 올해도 빠짐없이 참석한 앙드레김 할아버지.^^

다들 반갑네요.^-^ 내년에도 왕성한 활동 기대할게요.

(물론 저는 또 2010 연예대상에서 보게 되지않을까 싶네요.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