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외의 이야기

베이비센터 가입하고 임신에서 체계적인 아기육아까지~



 
내 나이 30. 아기에 대한 생각을 하기전에 앞서 아직 결혼을 하지 않았기에 결혼 생각이
앞서는 아띠 인데요,

여자친구와 내년에 결혼예정에 앞두고서 임신하고, 애기를 키우는것에대한 얘기를 많이 듣곤 합니다.

임신해서 요양원에 가라는둥, 먹는것은 어떻게 먹으라는둥, 태교는 어떻다는둥.. 하는 얘기들 말이지요.

하긴, 이제 저에게도 남일이 아니게 되어버린..ㅎㅎ

임신, 육아 다이어리.
 
주위 사람들 얘기를 듣기보다 세계적인 육아 포털 사이트인 '베이비센터'에서 임신육아, 출산정보 등 임신에서부터 생후 12개월까지의 좋은 정보들을 얻을 수 있어 좋은 육아방법을 알게 될 계기가 되지않나 싶습니다.

       
<아기 수면의 7가지 팁>                                                       <분만과 출산 과정>

솔직히 아무렇지 않게 결혼하고 이혼하는것이 요즘이라고는 하나, 아기를 갖고, 출산하는 일에 있어서는 책임등이 따르기에 조심하지 않을수 없는일이다보니 이런 일들을 직접 아이를 낳아 기르는 사람에게 듣고 얻은 정보를 토대로 내 아기에게 적용하는게 현실이구요.

이런 조언등을 해주는 사람들이 많이 모여 듣는 말이 많다면, 그만큼 아기를 잘키울수 있는 환경이 되지않나 생각해보는데요,

베이비센터가 그런 중계역할을 해준다고 보면 될거같네요.





미국, 캐나다, 멕시코, 영국, 프랑스 등, 세계적인 임신 육아 웹사이트라네요. 전세계 회원수는 1600만명에 달하구 말이지요.^^

저는 아직 아기는 없지만, 결혼 후 아기를 낳아야하는 입장에서 좋은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베이비센터.

내후년에 저에게 꼭 필요한 사이트가 아닐까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