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외의 이야기

현상수배, LG전자 초콜릿폰 5대를 공개 수배합니다.







초콜릿폰 5대의 시리얼넘버를 소지하고 있는 분을 긴급 수배하는 공고가 떴습니다.

5대의 LG핸드폰 중 초콜릿폰의 시리얼넘버를 가지고 계신분께 1000만원이라는 로또아닌 로또 당첨금을 내 걸었다고 하니, 뭔가 의혹이 있을거같은데요..

저 시리얼 번호를 가진 휴대폰에 미래에 있을 (지금 하는 5대 공개수배)특별 광고를 위해, 뭔가 장치를 한게 아닐까하는 생각이 드는군요,

신기술을 도입한 초콜릿폰을 다시 회수하려는 LG연구원들의 실수일까요?

아니면 이번 LG에서 초콜릿폰에 관련하여 시에나와 공동 프로모션하는 중에 LG에서 준 핸드폰을 분실? 그래서 개인정보 유출을 사전에 막고자하여 이것을 이벤트처럼 두리뭉실 넘어가려는것은 아닐까 생각도 해봅니다.
(연예인 핸드폰 유출사건같은 일이 생기면 발빠르게 대처하는 메니져같은 것이랄까요?ㅎㅎ)

아니면 정말 전세계 홍보차원에서 이시리얼을 지니고 있는 5모델만 특별하게 만들어놓은 아까말한것처럼 장치를 한같은, 한정판매같은게 아닐까 생각도 합니다. 일반 시중에나오는 LG 초콜릿폰인줄알고 샀는데, 개봉해보면 휘황찬란한 럭셔리 핸드폰일수도..(이건 좀 오버인가요? 하긴.. 개통할때 휴대폰 안보는것도 아니고, 개통하기위해 뜯어볼테니 말이지요.)

LG의 휴대폰 생산과정중 무결점 완벽을 추구하기위해 5대의 불량 휴대폰 회수일수도있겠네요..(워, 궂이 이렇게 천만원의 상금을 걸정도는 아닐거같은데요.ㅎㅎ)

암튼 이번 수배공고는 우리나라뿐만이 아닌 전세계적으로 하는 광고(?)인걸 보면.... 저 5대의 초콜릿폰에는 뭔가 엄청난 비밀이 숨겨져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저는 바꾼지 얼마 되지않은 폰이 있기에, LG 초콜릿 폰의 시리얼 이벤트를 할수는 없지만, 지금 LG 초콜릿폰을 소지하고 계신분 있으시면, 지금당장 5자리의 핸드폰 시리얼번호를 확인해 보세요~

뜻하지않은 행운이 찾아올지도 모르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