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외의 이야기

김영애와 구태훈(자우림 맴버) 올 11월에 결혼합니다. 연예인들 끼리 요즘 결혼 많이 하네요.^^


'인사동스캔들', '얼굴없는 미녀', '내 여자의 남자친구' 등 2004년부터 영화에서 많은 활동을하고있는 김영애씨(29)와 록밴드 자우림의 맴버 구태훈씨(36)가 결혼 한다고 합니다.

요즘 연예인끼리 연애하는 등의 일이 자주 일어나기도 하죠.^^

노홍철 & 장윤정 도 그렇고, 비록 헤어졌지만 전진 + 이시영 도 그렇구요.(아~! 타블로 & 강혜정 도 있었군요.^^;)

이렇게 결혼이라는 연애의 종착역에 도달하는 모습을 보면서 저도 빨리 결혼하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ㅎㅎ

결혼하며 좋은 신혼생활 기원하며... 저도 뒤따라 가겠습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