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외의 이야기

대세는 SUV이다.. 투싼ix




저도 이제 자동차 오너가 된지 벌써 두달정도 되어가는군요.^^;

처음 시작은 중고차로 시작해서 어느정도 운전하는데에 익숙해지고나면 새차를 사야겠다는 생각을 늘했기때문에 아직은 중고차로 잘 끌면서 다니고있답니다.

근데 자동차라는게... 모든 오너들이 생각하겠지만, 정말 욕심이 나는 동산 중 하나잖습니까?ㅎㅎㅎ

저역시, 처음 시작이야 '차가 있으면 좋겠다'로 시작했는데, 지금은 '좀 더 좋은차가 있으면 좋겠다.', '이쁜차몰고싶다.', '큰차 몰고싶다.' 이런생각에 눈앞이 휑~~ㅎㅎ

특히 제 여친님은 SUV를 좋아했습니다.


높은곳에서 낮게 차를 내려보는 느낌이 좋다라고.. 저역시도 눈높이가 높아지면 시야확보가 좋으니, 좋다고 생각하여 나의 두번째 차는 SUV로 마음을 굳히고 어떤차가 좋을지 찾아보게 되었는데요.

제가 본 디자인 중에서 투싼아이엑스가 제일 괜찮다는 생각이 들어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투싼ix라고 투싼후속 모델이더라구요.(오오~) 옛날의 투싼 디자인도 예쁘다고 생각했는데, 후속모델이라고 하니 더 이쁘고, 섹시해보이구 말이예요..>ㅁ<



일단, 제일 마음에 쏙 들었던 '파노라마 선루프'와 '루프랙'
블랙디자인으로 대형 글라스를 상단 전면부에 덮게되어 새방감을 강조하고 고급스러운 외관을 연출여 섹시함을 더합니다.>ㅁ< (요거 맘에 들어요.^^)


내부또한 만만찮은 디자인으로 눈길을 확끄는데요. 미터기와, 속도계가 붙어있는 앞면 디자인이 정말 쿨하고 시원한 느낌으로 디자인되어 정말 사고싶은 차라고 생각하게끔 해주네요.(요것도.>ㅁ< 내부 인테리어들 중에서 제일 마음에든다는..^^)


5.1채널의 웅장한 사운드 시스템역시 음향을 업으로 하고있는 저에게 있더 구미당기는 부분이네요.

그리고 전면의 라이트부분에서 부터 본넷의 라인이 정말 이쁘답니다. 라이트 헤드램프가 날카로워보여 강한인상을 주더라구요.


도어핸들부분 역시 전문 디자이너가 신경을 썼다는것을 보여주는 부분이네요.^^;

외장 칼라가 특이한것들이 많더군요.. 그레이티타늄 칼라가 저는 마음에 드는데..^^; 다른 색도 이쁜게 많아요~


중고차로 운전의 맛을 보았으니, 이제는 새차 투싼ix로 드라이브의 본질을 느껴보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