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외의 이야기

맥시코 농장, 덫에 걸린 아기 외계인 공개


Mexico alien baby video footage Bild.de


http://www.youtube.com/watch?v=D9VIT5Mm4pU&eurl=http%3A%2F%2Fwww%2Easiae%2Eco%2Ekr%2Fnews%2Fview%2Ehtm%3Fidxno%3D2009082615301468864&feature=player_embedded


본 사진은 위의 Youtube 영상을 캡쳐한부분입니다.


맥시코 농장에서 농부로 일하던 마라오 로페스씨는 동물 사냥용 함정에 걸린 외계인에 겁먹고 익사시켜 사체를 표본으로 만들어 가지고 1년간 있다가 현지 대학의 신고로 공개가 되었다고 하네요.

이 아기 외계인은 로페스씨가 수차례 익사시키려 했지만 곧잘 죽지않은것으로 보아 수중에서 오래 버틸수있는 구조를 하고있나봅니다.

정말 엉덩이 부분에는 긴 꼬리가 있어 도마뱀과 비슷해보이는 이 아기 외계인은 정말 작은 사람아이의 형상을 하고 후두부의 머리가 큰것으로 지능이 매우 뛰어난 생명체가 아닐까 추측해본다고 하는군요.

이렇게 아기 외계인을 발견한 로페스씨는 주차된 차안에서 불 타 숨졌다고전해지는데, 그 온도가 일반 화재로 날수있는 불의 온도보다 높았다고 합니다. 외계인의 부모가 죽였다는 가설을 세웠다네요..ㅇㅅㅇ;;

우리나라에서도 심심찮게 미확인비행물체(UFO)를 찍었다는 사진, 동영상이 종종 보이는데, 이번 아기외계인 사건은 조작되지않은 진짜임을 전문가들도 말합니다.



사람이라는 인류가 정말 작은가봅니다.

정말 워크래프트나, 스타크래프트, 와우같은 게임과같이, 나중에는 다른 종족들과 싸우는 그런 날이 오지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사람들끼지 종교전쟁이다, 사상전쟁이다. 해서 같은 인류끼리 싸우지말고, 다른 인류와의 전쟁을 생각해봐야할지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