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외의 이야기

샌디스크 AK 서비스센터 USB 서비스받기 참....ㅡㅡ;;


요즘 USB 메모리 정말 많이 싸졌죠.

128Gb까지 이동식 디스크 용량이 늘어나고 있고 메모리도 큰 용량을 사용해도 좋을것같아서

무난한 64Gb 샌디스크 USB 메모리를 구매했답니다.ㅎㅎ


샌디스크가 가격대비 괜찮은것 같아서 USB 3.0 제품으로 구매했는데 AK 물류제품을 받았었는데요.

이상없이 잘 쓸때는 몰랐지만.. 갑자기 포멧도 안되고 내용물 삭제도 안되는 기이현상이 발생했습니다.

메모리 쓰기금지 상태로 되었네요.ㅇㅅㅇ;;


검색해보니 샌디스크의 고질적인 문제인것 같더라구요..ㅠㅠ


많은 인터넷 정보를 통해서 결론은 AS보낼것을 추천한다는..

방도가 없었나보네요..ㅎㅎ


그렇게 샌디스크 AK 서비스센터 연락처 검색 후 알아낸 연락처 1544-4322


그리고 나오는 서비스샌터 주소... 


경기도 파주시 광탄면 용미리 502-27 AK물류센터 샌디스크 AS 담당자 앞

 


오잉????


울 각시님 회사에서 3분도 안걸리는 곳이네요..오호호..ㅋㅋㅋㅋㅋ


편하게 AS 교환 받을수 있겠구나 싶어서 다시 상담원 통화를 시도했는데...


택배 외에는 안된다고 하네요..ㅡ,.ㅡ;

사람이 없다라나... 그러다 말바꾸며 일하는 사람들이 물건 줘도 뭔지 모른다나..(해외분들 일하시나...ㅡㅡ.;)

그러다가 분당이 AS센터다라는 둥.......ㅡ,ㅡ;;


걸어서 바로 코앞의 센터인데 왜 안되는건지..허허..

3분걸리는 거리를 택배비 내고 AS 보내고, 추가로 2500원 택배비를 동봉해야 서비스 가능하답니다..ㅡ,.ㅡ;;


메모리 구매한지 3달도 안된제품인데,,, 배송비 왕복 고객 부담, 그것도 10~15일 걸린다고...


보통 16기가, 32기가  메모리 아래로는 가격이 저렴해서 택배비, AS 시간 등 생각해서 그냥 새거 사라, 그렇게밖에는 안들리네요..

택배보내고 받는 주소를 각시 회사로 하고서, 받을때 직원이 바로오면 택배비 2500원 물어내라 해야겠네요.ㅋㅋ

암튼,, 저용량 메모리 AS 못하게 하려는 수작으로밖에 안보입니다...


그러지마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