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띠의 이야기

장윤주 다이어트 7일차 - 20일차, 올리브오일 먹기 다이어트

 

장윤주 다이어트 1일차 - 3일차, 올리브오일 먹기 다이어트

 

장윤주 다이어트 4일차 - 6일차, 올리브오일 먹기 다이어트

 

 

 

오랜만에 글을쓰는것 같네요.

설마 올리브오일 다이어트 포기했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시지 않은지 모르겠군요..ㅎ

 

저, 아띠. 그렇게 쉽게 포기하는 스타일이 아닌지라..^^ 칼을 뽑았으니 무라도 썰어야겠다는 마음으로

아침마다 올리브오일 한 숟가락 먹는것을 빼먹지 않았답니다.

 

물론 중간중간 회사에서 회식도있었고, 술마실 일도 많이 있는 등, 많은 난관이 있었지만

아침마다 올리브오일 1숟가락 먹는것은 꼭 지켰다는..ㅎㅎ

 

15일차 넘어가면서부터는 올리브오일이 느끼하다는 생각이 별로 안나고 음료를 마신다는 느낌이 나더라고요.ㅎㅎ

(원래 올리브오일이 저온압착으로 이루어지기때문에 올리브쥬스라고도 하지요..^^)

 

레몬맛 올리브오일 올라브라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정말 느끼함이 덜합니다.ㅋ 좋아용..

 

 

 

그렇게 먹고 지금의 몸무게 81.5kg~!!!

 

 

 

 

 

따로 운동을 병행했다면 더욱 많은 몸무게 변화를 느끼지 않았을까 생각이 되는군요.

 

 

20일 전, 아띠의 평균 몸무게가 83.5~84.5kg 였었는데 81.5kg~~~ㅇㅅㅇ

3kg이 빠졌네요.^0^

 

어떻게 보면 한끼 식사 굶으면 나오는 몸무게 아닌가 생각하시겠지만, 저녁을 든든히 먹고나서 잰 몸무게이니,

내일 소화 다 되고서 몸무게를 다시 재면 80kg대를 볼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ㅎㅎ

 

반신반의로 시작한 장윤주 다이어트였는데, 조금씩 변화되는걸 보니 은근히 몸무게 재는것을 기대하게 되는군요.^^

 

하지만 운동으로 빠진 몸무게가 아니다보니, 아직 뱃살을 공개하기에는 좀....ㅎㅎ

 

앞으로는 운동도 같이 겸하면서 올리브다이어트를 해야할까봐요..^^

 

 

 

 

ps. 화장실에 2~3일에 한번씩 갔었는데, 올리브오일 마시고부터는 좀 자주가게 되네요.

     번거롭기도 하지만, 응가눌때 힘도 덜들고...ㅋㅋㅋ 속이 편안해지는게 느껴집니다.^^

 

올라브 런칭 스토리가 고스란히 담겨 있는 아띠네 솔직 블로그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