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니우스 이야기/국내

소장가치 백배~ 빅뱅(BIGBANG) 컬렉션카드~~>ㅁ<

 

 



빅뱅(BIGBANG)의 미니화보집 ‘빅뱅컬렉션카드’(SBS콘텐츠허브·YG엔터테인먼트·대원미디어 공동기획)가 출시돼, 18일부터 지마켓(www.gmarket.co.kr)을 통해 예약판매가 실시된다.

최근 ‘TONIGHT’ 등 미니앨범 4집에 이어, ‘Stupid Liar’ 및 ‘Love Song’ 등 스페셜 에디션 앨범을 발표한 빅뱅이 이번엔 팬들 곁에 조금은 더 친근하게 다가설 수 있는 스타컬렉션카드를 출시한 것. 소녀시대, 동방신기, 카라 등 인기 아이돌 그룹이 속속들이 발표한 미니화보집 ‘스타컬렉션카드’는 다양한 미공개컷을 간편하게 수집할 수 있도록 희소성과 편리성을 장점으로 내세워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빅뱅컬렉션카드는 지드래곤(GD), 태양, T.O.P(탑), 대성, 승리 등 다섯 멤버들 각자의 개성과 빅뱅 멤버 모두가 함께한 매력이 어우러진 총 100종의 컷과 미공개 폴라로이드 컷 α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카드의 상세 구성으로는, 다른 누구에게도 없는 나만의 ‘빅뱅 폴라로이드 카드’ α장을 필두로 각 멤버별 프로필 사진이 담긴 ‘네임 레어 카드’ 15종, 멤버들이 직접 선택하고 직접 손글씨로 작성한 가사 및 친필사인이 랜덤으로 들어가 있는 ‘홀로 컬러 호일 레어 카드’ 35종, 미공개컷이 포함된 ‘노멀 카드’ 50종 등 총 4가지 종류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빅뱅컬렉션카드는 1팩(6장 + 응모권 1장, 3천원)과 1세트(10팩=총 60장 + 응모권 10장, 3만원)의 두 가지 상품형태로 선보이며, 1세트를 구입하면 세련된 감각으로 디자인된 ‘이너박스’가 함께 제공된다.

18일부터 시작된 지마켓 단돈 온라인 예약판매 기간 동안 빅뱅컬렉션카드 ‘세트’ 구매자들에게는 많은 혜택이 주어진다. 우선, 1팩(6장 + 응모권 1장)을 추가로 증정하며, 응모한 분들 중 추첨을 통해 각 멤버별 친필 메시지가 담긴 세상에 단 하나뿐인 미공개 폴라로이드 사진도 증정될 예정이다.

또한, 추첨을 통해 빅뱅 문구세트와 빅뱅 스케줄 보드게임도 증정하며, 전 기간 무료배송혜택도 제공한다. 그리고 30명을 추첨해 ‘빅뱅컬렉션카드 세트(60장 + 응모권 10장)’를 증정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세트’와 ‘팩’ 모든 구매자들 중 추첨을 통해 경품(빅뱅 친필사인 티셔츠, 빅뱅 친필사인 스페셜에디션 앨범 등)도 증정되는 등 스페셜한 이벤트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이번 빅뱅컬렉션카드를 기획한 SBS콘텐츠허브 관계자는 “이번 빅뱅컬렉션카드는 빅뱅 멤버들이 직접 제작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점이 인상적이다. 멤버들이 빅뱅 노래 중 좋아하는 가사를 직접 골라서 쓰고, 사인을 하고, 멤버들도 소장하고 싶어했던 폴라로이드 사진을 팬들을 위해 선뜻 제공했다.”며, “음악과 패션 모두 감각적인 그룹의 특성을 살려, 디자인적인 측면에도 심혈을 기울였다.”고 귀띔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