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니우스 이야기/국내

11번가에서 쇼핑하고, 개콘에서 축하받고~


SKT 오픈마켓 11번가(www.11st.co.kr)는 본격적인 결혼시즌 가을을 맞아 특별한 추억을 남기고 싶은 예비 신혼부부를 위해 ‘스타 웨딩 페스티벌’을 마련했다.

‘스타와 함께하는 가을 웨딩 페스티벌’은 예비 신랑신부들이 가장 고민하는 웨딩홀, 웨딩드레스 및 턱시도, 헤어·메이크업, 웨딩촬영, 부케 등을 패키지로 묶어 270만원~400만원대의 실속 있는 가격에 선보이며, 인기 개그맨들의 축가 및 사회 등 다양한 혜택을 함께 전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안상태, 김대범, 허경환, 박지선 등 인기개그맨들의 사회 및 유리상자, 홍경민, 민경훈 (버즈)등의 축가가 제공돼 의미 있고 차별화된 결혼식으로 자신만의 추억을 남기고 싶은 예비 신랑신부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또한, 이번 웨딩패키지 예약 시 축가와 프로포즈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돼 더욱 의미 있는 결혼을 준비 할 수 있다.

오는 가을부터 2011년 봄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신부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실속 웨딩패키지는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서울, 인천, 부산, 광주, 대구, 수원 등 전국 6개 도시의 전문 웨딩지점을 통해 진행 및 상담이 가능하다. 신청자 전원에게는 100% 당첨의 던킨도너츠 기프티콘을 주는 등 푸짐한 경품도 마련돼 있다.

이와 더불어 인기 개그맨의 사회와 축가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스타를 축의하세요’ 이벤트로, 2011년 12월 1일 이후로 결혼식이 예정된 예비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본인 또는 주변의 친구, 지인들이 11번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축하메시지를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11번가 웨딩담당 이주일 매니저는 “결혼 시즌인 가을을 맞아 항상 남과 다른 새로움을 추구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으로 남을 결혼식 마련을 위해 ‘스타와 함께하는 가을 웨딩 페스티벌’을 기획했다“며, ”11번가에서는 앞으로도 단순 웨딩패키지가 아닌 차별화된 토탈 웨딩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며, 연예인 네트워크 서비스 상품을 확대해 돌잔치, 송년회, 약혼식 등 더 많은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