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니우스 이야기/국내

오는 18일 - 한여름밤 '리얼콘서트', 뉴트리팝스오케스트라 & 박강성 협연(정태옥,여우놀)



“장돌뱅이”, “음악이 생의 전부는 아니겠지만”으로 유명한 가수 이종만이 지휘하는 뉴트리팝스오케스트라가 “장난감 병정”, “문 밖에 있는 그대” 등을 부른 가수 박강성과의 협연으로 한여름밤 ‘리얼콘서트’를 갖는다.

노래하는 지휘자 이종만의 지휘 아래 더욱 화려하고 다이나믹한 사운드로 거듭나고 있는 뉴트리팝스오케스트가 이번 여름 무더위를 잊게 해줄 시원한 콘서트를 준비했다. 클래식은 편안하게 대중적으로, 팝은 마치 클래식 음악처럼 연주하여 고급 음악의 대중화에 앞장서기도 하며 지휘자의 편안한 이야기와 영상이 함께하여 더욱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하는 뉴트리팝스오케스트라의 기획공연이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는 라이브의 황제로, 또는 미사리 서태지로 불리는 가수 박강성이 뉴트리팝스오케스트라의 선율에 맞추어 그의 히트곡들을 새롭게 들려줄 예정이어서 벌써부터 기대가 크다. 또한 일렉트로이카 ‘여.우.놀’, 팝페라 소프라노 정태옥 등이 빼놓을 수 없는 즐거움을 더해 줄 것이다.
 
화합과 도전정신으로 지난 2004년에 창단한 뉴트리팝스오케스트라는 언제난 관객과 함께 호흡하는 팝스오케스트라이다. 진짜 노래와 진짜 연주가 살아있는 ‘리얼콘서트’ 현장으로 한 여름밤 시원한 바캉스를 떠나보는 건 어떨까?

<공연 소개>
공 연 명 : [뉴트리팝스오케스트라 & 박강성] – 한여름밤 ‘리얼콘서트’
일 시 : 2010년 8월 18일 (수요일) 오후 7시 30분
장 소 : 영등포아트홀
주최/주관 : 뉴트리팝스오케스트라
문 의 : 02-2636-8490
티켓예매 : 인터파크 티켓 (1544-1555)

출 연
<<가수 박강성>>
라이브의 황제란 명칭에 걸맞는 진성(眞聲) 가수
82년 MBC<신인가요제>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가요계에 데뷔한 이후 심금을 울리는 노랫말과 폭발적인 가창력, 그리고 카리스마와 호소력 짙은 무대매너로 “문밖에 있는 그대”, “장난감 병정”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남겼다.

<<소프라노 정태옥>>
한양대 음대 성악과를 졸업하고 한국예술종합학교 오페라과 대학원을 졸업한 성악가.
수원시립합창단원으로 재직중이며, ‘라보엠’, ‘코지판 투테’ 등 각종 오페라에서 주연을 맡는 등 황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일렉트로이카 여.우.놀>>
‘여기서 우리 함께 놀자’를 줄인 여.우.놀은 춤과 노래, 연주의 3가지를 고루 갖춘 팀으로 전자바이올린과 전자첼로의 비트있는 화려한 연주가 샤우팅 창법이 돋보이는 보컬과 잘 어우러진 특색있는 일렉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