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니우스 이야기/국내

현대차, 기아차, 삼성차 등 신차 비교견적 및 랜트, 할부, 리스, '카톡'에서 온라인서비스를 제공



국내외 전차종 신차구매정보 사이트 카톡(www.cartok.com)은 그간 자동차 영업사원들이 제공하던 견적을 구매자가 직접 온라인상에서 확인은 물론 신차와 관련한 각종세제, 할부, 리스, 렌트정보도 일반고객에게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카톡사이트는 현재 판매되고 있는 국내외 제조사의 모든 차종을 구매자가 구입 전 실제구입비순, 가격순, 유지비순, 연비순으로 분류하여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구매자가 할부, 리스, 렌트이용시 실제부담비용을 알 수 있어 이용자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이 외에 자동차세제, 등록비용도 고객이 입력 후 확인가능하며 SK네트웍스와 제휴로 신차구매시 필수적인 중고차서비스를 실매물중심으로 운영하여 점차 인지도를 넓혀나가고 있다.

그간 신차구매자는 영업사원이 제공하는 견적만으로 구매하는 경우가 많아 부담하는 비용내역을 정확히 알 수가 없음은 물론, 2개이상 다른 제조사차종을 선택비교시 견적을 받는데 어려움이 많았다. 카톡에서는 모든 제조사와 차종에 관계없이 누구나 직접 간단한 클릭만으로 견적산출이 가능하며 빠른 시간 내 구매차종 부담비용과 관련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 구매자가 신차구매시 매우 유용한 사이트라 할 수 있다. 또한 카톡은 신한카드와 제휴로 최저금리 5.4% 신차다이렉트할부상품도 출시하여 할부이용시 주유상품권 10만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펼치고 있다.

카톡 김용주 본부장은 “카톡은 지난 10년간 신차분야에만 매진해 오면서 신차정보 데이터베이스를 축적하여 이루어낸 성과물로, 이제 일반 고객대상으로 무료서비스를 제공하여 방문하는 이용자들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얻고 있다. 앞으로도 카톡은 이용자를 위한 눈높이에 맞춰 최상의 서비스컨텐츠를 제공할 것”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