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니우스 이야기/국내

설리, 선생님의 사랑을 독차지했을거 같은 가수 1위~

5월15일은 참된 스승의 의미를 되새기는 스승의 날이다. 음악포털 벅스(www.bugs.co.kr)에서 스승의 날을 앞두고 최근 주목받고 있는 가수들 가운데 ‘학창시절 선생님의 사랑을 독차지했을 것 같은 가수는?’ 이란 주제로 투표를 진행한 결과, 총 2,267표 중 924표(40.8%)를 얻은 에프엑스의 막내 설리가 1위를 차지했다.

현재 고등학교 1학년생인 설리는 학업과 연예활동을 병행하고 있으며, 최근 초등학교 2학년 때 쓴 글이 인터넷에 공개돼 ‘허세 설리’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 네티즌들은 “설리가 싹싹하고 예쁘니까 선생님들이 좋아했을 듯”, “설리는 스탭, 남자 연예인에서 부터 동료 여자가수, 친구들에게도 사랑 많이 받음. 귀엽고 잘웃고 친근하니...” 라며 선정이유를 밝혔다.

한편 에프엑스는 첫번째 미니 음반 ‘NU 예삐오(NU ABO)’로 컴백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현재 벅스차트 4위에 올라있다.

2위는 KBS 드라마 ‘공부의 신’을 통해 애교 연기로 주목받은 티아라 지연이 차지했다. 네티즌들은 “순수하게 딱 보고 이미지로 뽑았는데 지연이 그랬을 것 같네요”, “지연이 공부도 잘하고, 예쁘고, 사랑을 많이 받았을 것 같아!” 라며 지지했다. 걸그룹 티아라는 5월 초, 월드컵 16강 기원송 ‘위 아 더 원’(We are the one)을 발표해 인기몰이 중이다.

3위는 각종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귀여운 애교로 사랑받고 있는 유키스의 막내 동호가 차지했다. 동호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천하무적 야구단’에서 활약하고 있으며, 최근 SBS ‘신동엽의 300’에 출연해 회사에서 연애금지령을 받은 사실을 밝혀 화제를 모았다.

4위는 신인가수 서인국이 차지했다. 음반 발매 전 확 달라진 외모로 화제가 된 그는 미니앨범 ‘저스트 비기닝(Just Beginning)’을 발표해 인기몰이 중이다. 네티즌들은 “서인국 보니까 무척 겸손하더만… 누구에게나 사랑받을 것 같더라”, “서인국의 인간성을 안 예뻐할 수가 없지”, “김광석 추모 콘서트 때보니까 선배들에게 무진장 사랑받고 있더라. 그래서 서인국!” 이라며 지지했다. 현재 서인국의 ‘사랑해 U’는 벅스차트 2위에 올라있다.

5위는 월드컵 응원가 ‘We’re with you’를 발표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걸그룹 카라의 박규리가 차지했으며, 6위는 KBS2 예능프로그램 ‘청춘불패’에 출연 중인 씨크릿 한선화가 차지했다.

현재 벅스(www.bugs.co.kr)에서는 ‘삭발이 잘 어울릴 것 같은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설문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