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니우스 이야기/국내

SBS인기가요에서 이효리 수상할때 받은 PPL(간접광고) 시청률 10.3% 기록해


 2010년 5월 2일 국내 최초로 선보인 간접광고 평균 시청률(2회)은 7.0%를 기록함_수도권/가구 시청률 기준

SBS인기가요에 이효리의 “치티치티뱅뱅”이 뮤티즌송에 선정되는 순간 등에 간접광고를 집행 (광고주: SK커뮤니케이션/브랜드: SKNATE닷컴).

이효리가 “치티치티뱅뱅”으로 뮤티즌 송을 받는 순간 집행된 간접광고는 10.3%를 기록함 (17시 09분).

* 간접광고: 흔히 PPL이라 불리는데 특정상품을 방송프로그램에서 소품으로 사용해 제품이나 브랜드를 노출시켜 광고효과를 극대화 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