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이야기

TERRITORY WAR - 졸라맨들의 전쟁 플래시 게임~!


Armor Games에서 이런 게임도 스폰서 했네요..ㅎㅎ

졸라맨(?) 끼리의 싸움 입니다.ㅎㅎ 포트리스와 비슷한 게임인데 이건 형상이...ㅎㅎ

은근히 재밌습니다.


가끔 총으로 헤드샷을 쏠때면.. 기분이 좋죠.ㅎㅎ


그래픽은 그저 그렇지만 재밌게 즐길수 있는 게임입니다.^-^;

조작방법은 키보드 좌우 방향키와, 숫자 1~4번정도, 스페이스(뛰기), X(취소) 정도 일까요?^^
 (밑에 조작 키 다 나와있습니다.)

발길질이 대박이네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