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이야기

Battle Fish 물고기 전쟁 - 물고기들만의 살벌한 전쟁, 플래시 게임~!



오랜만에 플래시 게임을 올리는것같네요.^^;

이번에는 물고기들의 살벌한 생존게임입니다... 디펜스게임과 같은'과' 라고 해두죠..ㅎㅎ

내가 기르는 물고기가 다른물고기에게 당하지 않도록 이리저리 움직여주고, 다른 물고기들(하다보면 문어에, 상어도 나옵니다만.. 이하 물고기라 해두죠.ㅎㅎ)을 죽여가며 무적의 물고기로 만드는 게임입니다.ㅋ


첨에 시작하면 이게 왠 붕어?ㅇㅅㅇ;;


보잘것 없는 붕어입니다. 지금은 말이지요..ㅎㅎ 나중에 가면 철퇴에, 레이저 총을 소유한 무시무시한 붕어로 돌변한답니다.ㅋ


이 붕어는 내가 직접 움직이는 것이 아니랍니다. 어항(?)의 중간 부분을 마우스로 누르면 동그란 표적이 나오면 내 붕어가 그 표적에 닿으면 그 반대 방향으로 머리를 돌리지요... 그렇게 붕어 컨트롤을 하는것이구요.


어항 위쪽에 클릭하면 내가 가지고있는 지뢰(?)를 떨어트려 공격을 합니다. 나중에 무기를 사서 붕어에게 장착하는 것과는 별개입니다.

어항 아래쪽을 마우스로 누르면 동그란 기포가 올라오는데요, 이것에 붕어(또는 적 물고기)가 닿으면 에너지가 차게 되지요... 위치에 맞게 잘 눌러서 기포를 만들어주면 됩니다.. 아! 위에서 말한 지뢰역시 적 물고기의 에너지를 달게 할수 있지만, 내 붕어가 맞아도 에너지가 답니다.. 조심조심~


참고로, 마우스로 꾹~~~ 눌러주시면 지뢰나, 기포나.. 점점 커지고 그 효과도 커집니다..

그렇게 적 물고기를 잡고, 왼쪽 위에 나타나있는 시간동안 버티면 돈을 받게 되죠.. 그돈으로 똘마니 붕어도 사고, 무기도 장착해주고~~^^


일단, 말보다 행동으로 먼저 시작해보도록 합시다~여타 디펜스게임과 비슷한 개념같기도 하고, 약간 다른 생존 플래시 게임입니다.6^^
 

전쟁시대나, 아빠와 나, 타워디펜스처럼 중독성도 무지 강해요..ㅎㅎ

그럼 즐거운 게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