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외의 이야기

감자칩의 제왕 프링글스~ 오리지날 vs 양파맛





제가 감히 감자칩의 제왕이라고 말하는 프링글스~!

혹시 먹어보질않았다고 한다면 간첩이지요.^^

긴 원통의 과자통 안에 열 맞춰서 빼곡히 차있는 프링글스를 보자니... 이거 안먹고는 못배기지요.ㅎㅎ

다른 과자들은 봉지를 열고 좀 먹다가 보면 물릴법도 한데, 요놈의 프링글스는 뚜껑열고 과자가 입에들어가는지, 코에 들어가는지도 모르고 연량, 칼로리 생각할 시간을 안주지요..

그만큼 중독성있다는 말씀~!^-^

이런 프링글스의 종류도 정말 가지각색이지요..

오리지날 프링글스맛에서부터, 짜지않고 칼로리가 낮은 프링글스, 그리고 피자맛, 양파맛, 치즈맛, 등...>ㅁ<



이 많은 종류중에 손 꼽으라면 힘들겠지만...

오리지날과, 양파맛을 맞붙여 볼까합니다..

그만큼 판매도 많이 되었고, 인기도 많았던 제품이지요~^-^

그 전통을 자랑하는 오리지날!

먹어도 정말 질리지않는 깔끔한 맛과 다른 프링글스보다 조금(?)더 양이 많은...^^ 그래서 제가 가끔 사먹었던.ㅎ 제품인데요...

저는 이 오리지날프링글스보다는 양파맛 프링글스를 좀더 선호한답니다.

하얗게 밀가루처럼 뿌려져 있는 톡쏘는 상큼한 양파 양념과 함께 맛보는 양파맛 프링글스는 이로 말할수가 없거든요.>ㅁ<

제가 음식을 조금 짜게먹는 편이어서 그런지 좀더 양념이 되어있는 양파맛이 저에게는 딱 맞는거 같아요..^^

피자나, 매운맛 같은거는 이상하게 절반정도 먹다보면 그 양념맛에 질리게 되는데,

양파맛는 그런게 없거든요.^^ 새거 한통 열었다하면, 혀가 다 까지도록 다먹곤하지요..

어떤 사람들은 프링글스로 자신만의 쉐프를 개발해서 먹는다고 합니다. 프링글스샌드위치라던지, 프링글스까니페, 프링글스 치킨커들릿 등.... 다양한 레시피로 더욱 사랑받는 국민 감자칩 프링글스~>ㅁ<

바사삭 UCC이벤트로 경품도 받고, 맛있는 프링글스도 먹고~~ 꿩먹고 알먹고, 프링글스먹고 쏘울 타고~^--^

재밌는 UCC영상은 www.pringles.co.kr 홈페이지에 많이 있답니다..

나도 UCC 공모해서 SOUL 한대 뽑아볼까?+_+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