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이야기

풍선타워디펜스4 더이상은 버벅거려서 못하겠다... Tip(팁)이라면..


치트나 무한 뭐 그런거 없이 순수하게 지금까지 버텼는데요..

더이상은 컴퓨터가 따라주지 않아 못깨겠네요..

거창하게 팁이라고 적어놨는데, 별거는 없고요,

처음에 8구면 가시와 원숭이 한마리로 대포 만들때까지 잘 버티구요,

좋은 위치에 대포 하나 만들고나서, 그리고 틈나는대로 바나나공장을 지어줍니다...

저렇게 짓고나면 나중에 한판 깨면 24000원씩 꼬박꼬박 들어오죠.ㅎㅎㅎ 슈퍼몽키 태양신을 한판에 한마리씩 만들수 있습니다. 



플래시게임 중 디펜스게임의 최고봉 풍선 타워디펜스 4

저는 여기서 마감을 하고 다른 디펜스게임을 찾아서...슝~~~ㅎㅎㅎ(마이 캐리어랭킹 59를 뒤로한채..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