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이야기

풍선타워디펜스4 (Bloons Tower Defense 4) - 플래시게임, 원숭이들의 변신~! 다양한 유닛으로 풍선들을 막아라!



닌자키위(Ninjakiwi)에서 드디어~!!!!!! 풍선타워디펜스 4 를 만들었습니다. ㅜㅠ

언제나오나 어제나저제나 기다리고 기다렸는데...+_+

전작 풍선타워디펜스를 못해보셨다면 일단 2,3를 먼저 접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래야 풍선타워디펜스 4의 매력을 느낄수 있거든요..^-^

풍선타워 디펜스 2

풍선타워 디펜스 3


타워디펜스의 매력을 충분히 느끼셨습니까?^^;

그럼 이제 본편의 풍선타워디펜스 4~!

전반적인 내용은 똑같습니다... 나오는 풍선들을 터트려서 저지시키면 되는것이지요.^-^;

하지만 적작이랑 다르게,... 더 많아진 유닛들과, 원숭이들, 심지어는 비행기가 진화하여 스텔스기가 되기도한답니다. 해적선도 나오고.@@




전작에서는 슈퍼몽키가 최고였다고 생각했는데, 태양신원숭이까지 나오고있으니..ㅎㅎ

처음에는 많은 유닛이 없습니다.. 하지만 나의 전적이 쌓여가면(아래쪽에 'My Carrer Rank : xx' 라고 있는데 이것이 나의 전적이지요..

내 랭크가 올라가면 올라갈수록 새로운 유닛들이 나오게되고, 업그래이드 할 수 있게 된답니다.

지금 저의 랭크는 34. 게임이 끝나고 Rank를 확인할수 있는데, 우리나라 사람이 1위를 하고 있군요.ㅎㅎㅎㅎ

유닛에 대한 설명은 직접 하나하나 만들어가면서 알아보셔도 재미있을거 같습니다..

저는 참고로 부메랑 원숭이가 많이 좋아진것같네요.^^;

그럼 몽키타워디펜스 플래시게임 즐겁게 즐기시기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