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니우스 이야기/국내

치킨먹고 자전거 가져가세요~




최근 전국적으로 불고 있는 ‘저탄소 녹색성장’이라는 국가적 화두에 박맞춰 건강을 위해 자전거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외식업에서 두마리치킨의 선두 주자인 티바두마리치킨은 정부의 저탄소 녹색성장 정책과 최근 폭발적으로 늘고 있는 ‘자전거 이용 증가’라는 트렌드에 발맞춰 티바두마리치킨을 먹고 시식후기를 쓰는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매주 자전거 5대를 무료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티바두마리치킨의 CEO 유상부 대표는 “본사의 직원들 중에 자출족(자전거로 출퇴근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다. 자전거로 출퇴근 하는 직원들과 함께 전세계가 함께하는 저탄소 녹색성장에 동참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티바두마리치킨의 녹색성장 프로젝트 ‘티바 2마리와 함께하는 2바퀴 이벤트’는 12월 1일 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진행 될 예정이며, 참여 방법은 티바두마리치킨을 먹고 시식평을 20자 내외로 홈페이지(www.tiba.co.kr)에 남기면 된다. 당첨 사은품인 자전거는 시식평을 남긴 고객들 중 매주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지급된다.

또한, 천만원대 창업이 가능한 티바두마리치킨은 업계 최초로 예비 창업바 및 업종 변경자를 대상으로 매일 일대 일 맞춤형 창업 설명회를 실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매일 3회에 걸쳐 오후 1시, 4시, 7시에 서울 영등포 대림동 서울본사에서 진행하고 있다. 예약자에 한해 참석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다.(문의 1588-63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