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니우스 이야기/국내

SBS 그대 웃어요, 스타들의 애장품 경매행사 (이민정,이규한,최정윤,이천희)




SBS특별기획 <그대 웃어요>팀이 훈훈한 드라마만큼이나 따뜻한 마음씨를 선보여 화제다.

코믹하면서도 감동적인 홈드라마로 연일 시청률 고공행진중인 SBS 특별기획 <그대 웃어요>(극본 문희정, 연출 이태곤, 매주 토일 밤 10시 방송)의 출연진과 제작진이 드라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애장품 경매 행사를 진행하기로 마음을 모았다.

이번 애장품 경매 행사를 위해 최불암, 이민정, 정경호, 최정윤, 이규한, 이천희, 전혜진, 천호진, 허윤정 등 <그대 웃어요> 출연진은 본인들이 드라마상에서 즐겨 입던 의류, 신발, 가방, 선글라스 등 애장품을 기증했다.

이들의 애장품은 온라인 경매방식으로 팬들에게 판매되며, 발생한 경매 수익금 전액은 ‘아름다운 재단’을 통해 ‘저소득층 모자 가정 창업 지원 사업’에 기부된다. <그대 웃어요>가 진정한 가족간의 사랑을 그려내는 드라마인 만큼, 저소득층 모자 가정들이 창업을 통해 경제적인 어려움이 해소되어 더욱 안정된 가정을 꾸려갈 수 있도록 이번 사업에 기부하게 되었다.

<그대 웃어요>에서 귀엽고 사랑스러운 지뢰녀 서정인역으로 출연중인 이민정은 “이번 애장품 경매 행사를 통해 좋은 일에 보탬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하니 기쁩니다”, “벌써 2009년 끝자락이네요. 한 해 마무리 잘하시고, 저희 <그대 웃어요>와 함께 더욱 즐거운 연말 되시길 바랍니다.”라며 시청자들에게 연말 인사를 대신했다.

이번 애장품 경매 행사는 오는 17일까지 <그대 웃어요> 공식 홈페이지(www.tv.sbs.co.kr/yousmile)를 통해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