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외의 이야기

2009 미스재팬 미야사카 에미리, 핑크색 가터벨트와 팬티, 타이즈 너무 야해요.



우리나라에 2009 미스코리아 트랜스젠더 최한빛양으로 화제가되었던 반면 이웃나라 일본에서는 미스재팬으로 뽑힌 미야사카 에미리의 섹시한 의상이 화제입니다..@ㅠ@;

일본 전통의 기모노 의상 속에 핑크빛 타이즈와 팬티(그리고 연결해주는 가터벨트까지 핑크색)를 입고 속옷을 보여주는 그런 패션을 선보였지요..ㅇㅅㅇ;;

제가 알고있는 기모노의 유래도 도요토미 히데요시가 오랜 내전으로 남자들이 많이 죽어 줄어든 인구를 늘리기 위해 남녀와의 성관계가 쉽게 하기위해 고안된 일본 전통 옷이라고 알고 있는데요.(제대로 알고있는건지 모르겠네요.ㅇㅅㅇ;)



우리나라의 한복과 비슷한 디자인이지만 우리 한복은 입고 벗는것이 힘들어 관계를 위한 옷은 아니지요.

암튼 그러한 기능성(?)을 현대화 한것이 아닐까하는 생각이 들정도로, 많이 섹시하군요.ㅎㅎㅎ

일본 현지에서는 기모노 장인과 네티즌의 비난이 잇따른다고 하지만, 우리나라에서 보기엔 참 좋네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