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띠의 이야기

지금은 노래 녹음 중.



제가 다니는 회사입니다.ㅎ


스튜디오에서 가끔은 저렇게 노래도 녹음하고 그런답니다..ㅎㅎ


물론 잘 부르지는 못합니다..^^;

그래도 기계와 프로그램들의 발전으로 음악하는 사람들도 참 편해졌지요..


노래 못하는 음치들도 가수가 될 수 있고, 세션 없이도 반주를 만들 수 있고,
 
피아노를 못 쳐도 이루마, 막심, 그 외에 여러피아니스트들 못지않게 연주할수 있으니 말입니다.

역발상으로 생각해보면 그다지 좋은 모습은 아니겠네요.


라이브 못하는 가수, 악기 못다루는 음악인이 생기기 마련이니까요.

그 중에 한 부류라고 생각하네요. 저 역시..@@;


뭐, 시대를 잘 타서 다행이기는 하지만.. 그래도 진정한 뮤지션들에게 미안한 마음 가득합니다.ㅜ_ㅠ

암튼, 담에 작곡해서 부른 곡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저리주저리 말이 많았군요.ㅎㅎㅎ


머리가 단정허니.... 젊어보여서 좋네요.ㅍㅎㅎ


Ps. 다른곳으로 사진유포는 그닥, 좋은 선택이 아니라고 봐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