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띠의 이야기

무한도전 듀엣가요제, 대박~! 저는 명카드라이브의 냉면이 제일 맘에 듭니다.^^


MBC 무한도전 팀에서 3년만에 '강변북로가요제'에서 올림픽대로 한강공원에서 펼쳐진 '듀엣가요제'를 선보였습니다.^-^

듀엣가요제는 말그대로 무한도전 맴버들이 각자 맘에드는 가수, 작곡가를 선정해 듀엣을 부르는 내용인데요.

길+윤도현밴드로 구성된 '안 편한 사람들'의 '난 멋있어',

정준하+윤종신+애프터스쿨로 구성된 '에프터쉐이브'의 '영계백숙',
 
노홍철+노브레인으로 구성된 '돌브레인'의 '더위 먹은 갈매기',

정형돈+에픽하이로 구성된 '삼자돼면'의 '바비큐',

전진+이정현으로 구성된 '카리스마'의 '세뇨리따',

박명수+제시카+E-tribe로 구성된 '명카드라이브'의 '냉면',
 
유재석+윤미래+타이거JK로 구성된 '퓨쳐라이거'의 'Let’s Dance'가 이번 무한도전 프로에 정식 소개가 되었지요~>ㅁ<

이번 방송에서 다른 팀들의 노래보다 역시 대중성있고 '딱~! 이노래구나' 싶은 것을 만들어내는 엄청난 실력의 작곡가, E-tribe의 저력을 다시한번 느끼게 되었는데요..

박명수 형님께서 조금더 분발하셨다면, 쇼! 음악중심에 나오지 않았을까 생각해봅니다.

대상은 '퓨쳐라이거'의 'Let’s Dance'가 받게 되었는데요,

제 생각으로는 무한도전을 최대한 광고하는 효과의 곡이 이 곡이 아닐까 하며 PD들의 농간(?)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곡으로는 '냉면'이 최고인데..ㅇㅅㅇ;;

조금은 안쓰러운 '에프터쉐이브'의 애프터스쿨.(지못미..).. 그래도 은근히 중독성있는 노래로 인터넷으로 인기가 많지요..^^;

암튼 즐거운 노래 들을 수 있었던 지난 주말이었습니다.^*^


앨범을 만들어 판매를 하는데 벌써 1만장(1억)이 넘게 판매 되었다 합니다.

판매금액은 불우이웃을 돕기위해 쓰일 예정이라 합니다.


Ps. 아... 나도 E-tribe처럼 대박 곡을 쓰고 싶다...ㅜ_ㅠ

    e-tribe(안명원 + E.D로 구성된)의 인기곡으로는 '소녀시대 - Gee', '슈퍼주니어 - 너라고', '이정현 - Crazy', '이효리 - U-Go-Girl', '카라 - 요를레이', '쥬얼리 - Rally', '김정은 - I like a Choco', '세븐 - 난 알아요', '낯선 - 괜찮아, 놀러와', 그리고 이번 '명카드라이브의 냉면'이 되겠습니다.
(후아... 많다..ㅇㅅ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