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벼룩 이야기

[양키캔들 판매] 양키캔들 벼룩해요^^ && 양키캔들 직구 해봤어요^^ && 양키캔들 라지자 판매 && 양키캔들 구입

처음으로 양키캔들 공식 홈페이지에서 직구 해봤어요^^

항상 느끼는 거지만.. 처음이라는 것은 늘 어렵기도 하고, 반면 설레임과 신선함이 동반하네요~

사이버 상에 양키캔들 요 녀석들 인기가 너무 많잖아요~
그래서 시도 해봤어요~~
여기저기 직구하신 분들 정보 서칭해가며..
휴~ 지금에서 보면 쉬운데.. 아무것도 모를 때는 왜그리 겁도 나고 어렵기만 했던지..
(혹 잘못해서 카드값만 나갈까봐... 요게 젤로 걱정 되더라구요...^^;;)

아무튼 제가 구입한 녀석들 소개할게요~

 





1. 레몬라벤다 (Lemon Lavender)
양키캔들 향 중에서 가장 인기있는 향초에요~!! 베스트 셀러~
달콤한 향이에요~^^
예민한 사람들에게 정서적으로 안정감을 주고, 수면장애 있으신 분들에게도 잠이 솔~솔 오게 해주는 그런 향이에요^^
제가 가끔 욱하기도 하고, 화도 잘 내는 편인데, 요럴때마다 신랑이 요 향을 켜놓곤 하네요~~ ㅎㅎ



2. 바닐라사틴 (Vanilla Satin)
리본 사진처럼 부드러우면서도 은은함, 고급스러운 바닐라 향이 나네요~
사진이 향을 너무 잘 표현한 것 같아요^^



3. 바닐라라임 (Vanilla Lime)
시원하면서도 살짝 달콤함이 있는 라임쥬스 향이 나요~


4. 미드나잇 자스민 (Midnight Jasmine)
연한 자스민 꽃향기가 너무나도 기분좋게 나네요^^
이 향을 피우면 집안 가득 자스민 꽃을 데코해놓은 듯한 착각이 들거 같아요~





5. Holiday Garland (홀리데이 가랜드)
시원한 솔잎향, 머리가 맑아지는 느낌이예요^^




6. Mango Peach Salsa(망코피치살사)
달콤한 열대 과일향이 진하게 나네요^^



7. Fuit Salad (프룻 샐러드) 라지 텀블러
달콤한 과일향이 진하게 나요~
기분이 좋아지네요^^






8. 노스폴(North Pole) 스몰자
흰 아이스크림 향같기도 하고, 사진처럼 사탕향인 듯 하기도 하네요~
이 아이도 은은하면서도 약간은 달콤해요^^


사이즈 비교 샷이에욤~~
너무 귀엽죠? *^^*

양키캔들은 사진을 보면서 상상하시면 그 향을 가장 잘 표현하는 것 같아요^^

(판매완료!)
즐거운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