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니우스 이야기/국내

2NE1, 2PM, 손담비, 김태우 출연, 코비 페스티벌



삼성전자가 지난 24일 올림픽 펜싱 경기장에서 애니콜 광고 모델이 총출동한 가운데 ‘애니콜 코비(Corby) 패밀리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애니콜 광고 모델인 2NE1, 2PM, 손담비, 김태우 등이 출연한 이번 행사에서 삼성전자 애니콜은 코비, 코비F 구매자를 포함한 총 5,000여명의 참석자들과 함께 지난 해 출시 이후 뜨거운 사랑을 받아 온 코비 시리즈에 대한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당신의 컬러는 무엇입니까 ?”라는 테마 아래 총 100여분에 걸쳐 진행된 이번 행사는 코비 제품과 관련된 퀴즈를 풀어 보는 ‘코비 퀴즈 타임’, 코비F CM송인 ‘날 따라 해봐요’ 댄스 배우기 등의 사전 이벤트와 함께 초대 가수들의 화려한 무대로 참석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2NE1의 ‘날 따라 해봐요’, 김태우의 ‘사랑비’, 손담비의 ‘토요일밤에’ 등 애니콜 모델들의 히트곡은 물론 화려한 코비 컬러 레이저 쇼로 올림픽 펜싱 경기장을 그 어느 때보다도 뜨겁게 달군 이번 행사의 피날레는 코비의 원조 모델이기도 한 여섯명의 짐승돌 2PM이 최신 히트곡인 Without You 등 2PM의 히트곡 퍼레이드를 펼쳤다. 또한 ‘10점 만점에 10점’을 코비는 10점 만점에 몇점? 으로 편곡하여 불러 코비팬들로부터 10점을 열광케 하였다.

한편 이번 행사에는 삼성사회복지단에서 후원하는 저소득가정 청소년들이 함께 참여하여 더욱 뜻 깊은 자리가 되었다. 행사에 참여한 한 학생은 “평소 TV에서만 보던 유명 연예인들을 애니콜 코비 덕분에 모두 볼 수 있어 너무 기뻤고, 나도 코비 패밀리가 된 기분이다”며 소감을 밝혔다.

삼성전자 애니콜 관계자는 “이번 ‘애니콜 코비 패밀리 페스티벌’은 총 1만 여명의 참가 신청자가 몰릴 정도로 폭발적인 기대를 모았다”며 “이번 행사가 코비와 애니콜을 사랑해준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이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신세대들의 취향에 맞는 제품 라인을 확대하는 한편, 젊은 세대들과 즐거운 교감을 할 수 있는 다채로운 활동들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