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외의 이야기

중고PC쓰다가 버리시는 당신...



요즘에도 있는지 궁금하네요.^^

컴퓨터를 좋아하던 저였기에, 옛날에는 아무리 오래된 컴퓨터도 버리지 않고, 잘 모아 놨었는데요..

나중에 컴퓨터를 조금 잘하게 되면서부터 전에쓰던 중고PC에 좋은 부품들만 빼서 새로 살 컴퓨터에 업그레이드로 사용하고 나머지는 필요없다고 생각하고 버렸답니다.

주로 하드랑, CD-ROM드라이브, 메모리정도만 남겨두고 버렸던 생각이 나는데요,

요즘 컴퓨터의 진화가 급격해지면서 메모리도 DDR램이에서 DDR2, DDR3까지 변하다보니 메인보드에 꼿기도 힘들고, 하드만 빼서 쓰려고 했지만, 하드용량의 거대화로 가격은 뚝뚝 떨어지니, 하드만 빼서 업그레이드라고 말하기도 민망한 시기가 지금이 아닐까 싶네요.@@

그렇다고 성능낮은 컴퓨터를 서브컴퓨터로 쓰기도 뭣해서 용산에 팔려고 나왔더니, 가격은 진짜 똥값...100만원에 컴퓨터를 샀다면 2년이 지나서 1~20만원정도건지면 잘건진거라고 하는 용팔이말에.. 어의가없기도 하고...ㅜ_ㅠ

BUT!!!!

중고PC보상 사이트, 바이올드바이뉴에서 그런 걱정거리를 해결해줄것 같습니다.^^




다른 중고판매상은 어림잡아 무조건 낮은가격에 매입하려고 하지요?

바이올드바이뉴에서는 PC자동보상시스템으로 PC성능진단도 하고 그에 맞는 오픈가격으로 최고가 보상을 해준다고 하니... 믿음직하고, 편리한 보상판매사이트가 아닐까 싶네요..^^;

그리고 보상받은 금액은 현금으로 바로 입금해준다고 합니다. 기다리고, 확인하고 뭐, 그런 절차가 필요없는것이지요~^^

전에쓰던 PC를 비싸게 팔고, 새로 쓸 PC를 싸게 살수 있는 좋은 컴퓨터 보상판매사이트~

버릴까말까 고민하던 중고피씨, 이제는 바이올드바이뉴로 성능 진단받아보시고 고민 해결하세요~^^(꽁돈 생기는 느낌~ㅎㅎ)

ps. 사이트 메뉴가 참 참신하네요...

버려라! 가져라! 느껴라! 즐겨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