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이야기

Kiss Game - 사장님 몰래몰래~



사장님 모르게 키스를 많이 하는 일본 플래시 게임입니다.(하여튼 일본은..ㅋ)

뽀뽀의 주체가 남자인지 여자인지 모르겠지만,(아마 남자인가보네요.. 걸리니까 남자가 회사에서 퇴사하는..ㄷㄷ) 둘이 좋아서 안달인 모양입니다.
 
틈만 보이면 쪽쪽거리려하니.ㅎㅎㅎ

사장님이 전화를받고 쩔쩔매며 관심이 다른곳에 가있는 동안 마우르 왼쪽 누르고 있으면 쪽쪽거리게 된답니다.^^;

사장님이 다시 여비서에게 돌아오면 누르고있던 마우스 버튼을 떼서 업무에 집중~(사장님 눈치가 꽝이군요.ㅎㅎ)


뽀뽀하는 횟수에따라 엔딩이 다르다 합니다.ㅎㅎ

오래동안 뽀뽀하다보면 빨간 하트가 사무실을 가득 메우게되면 격렬한 뽀뽀가..>ㅁ<

그거 노리고 오래누르고 있다가 걸린적이 많은..ㅎㅎ

암튼... 대리만족 아니겠습니까??@ㅠ@

신나게 뽀뽀하세요~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