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이야기

Palisade Guardian - 총쏘며 방어막을 사수하라!


스트레스를 확 날려버릴 플래시 게임 하나 소개합니다.

제가 특히 좋아하는 Armor Games 사의 게임인데 그래픽도 디테일하고, 재미도 있구요.^--^

마우스로 진행되며 총알 장전 R, 줌인 Space bar 무기변환 ↑,↓을 사용합니다.

적을 죽이면 돈을 벌게 되는데, 이돈으로 매판이 끝날때마다

 좋은 총을 사고, 허물어진 벽도 보수할수 있습니다.^^

어렵지 않지만, 전 초반에 엄청 뚥리네요.ㅎㅎ 게임에 좀 약하네요.ㅠㅠ


오래하시면 건강에 해롭습니다.ㅇㅅㅇ

스트레스 받을때마다 가끔 해주시는 센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