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이야기

제 20대 대통령선거 책자형 선거공보 도착~!

 

대통령후보들의 TV토론회를 자주 접하면서 대통령 뽑을 때가 되었구나 생각했었는데,
우편함에 '제20대 대통령선거 책자형 선거공보'를 받고나니 이제 정말 몇일 안남았구나 하고 실감이 난다.

이전 대통령 뽑을때는 관심있게 보거나 하지 않았는데, 시대가 시대이니만큼 꼭 제대로 된 인재를 뽑아야겠다고 생각하고 토론회도 빼놓지 않고 본다.
이재명, 윤석열, 심상정, 안철수 후보 토론회는 빼놓지 않고 보는데, 몇일 전에나온 군소토론회는 생방으로 시청하지는 못했지만 유튜브에 올라온 액기스만 봐도, 너무 재미있어 보인다~~허경영 후보 카리스마..>ㅁ<b
(사실 '대통령후보 TV토론회'가 왠만한 토크쇼, 버라이어티쇼 보다 너무 재미있고 흥미진진한 내용이 많은 것도 있다.ㅎ)

우선 두툼한 공보를 뜯어 인물을 본다.
나라의 대표 후보로 나온 14명의 사람들이니만큼 카리스마있는 이미지, 부드러운 이미지 등 다양한 인물들이다.

어?? 근데 공보에 얼굴이 안보이는 후보도 보였다..
기호8번 새누리당 옥은호..... 허허... 공보 봉투를 잘 살펴 보니 작은 쪽지같은 종이에.. 세금내역이 적혔다.. 독특하다...
14번 김민찬 한류연합당 후보도 독특한 외모가 인상깊다..

모두 출중한 14명의 후보들이지만, 나라가 산으로 가지않고 최대한 좋은 방향으로 길잡이를 해줄 수 있는 사람은 단 한명!

 

국민 모두 자신이 지지하는 당이나, 후보를 선택함에 있어 후회하지 않길 바라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