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이야기

맛집 탐방기 29탄 - 맥도날드 고양 DT점 & 햄버거 맛집 & 맥도날드 맛있는 집 & 고양동 맛집



저희 부부는 햄버거 또한 무지 좋아한답니다.
거의 일 주일에 한 번꼴로 먹고, 플러스 알파~로 또 먹고~
 
 

데이트 할 당시는 서울에 이곳 저곳 패스트푸드점을 다녔고, 맛에 대해서는 큰 차이를 느끼지 못했습니다.
같은 브랜드는 당연히 똑같은 맛을 내는 것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이죠~
하지만, 결혼 후 주거지가 바뀌면서 저희 부부가 찾는 햄버거점도 바뀌었답니다.
그런데 이게 웬일인가요..
같은 맥도날드 햄버거인데 맛이 너무 다르더라구요!!
너무 맛있어서 저희 부부는 깜짝 놀랐답니다!
햄버거 빵과 패티 모두 갓 구워내서 늘 따끈따끈하게 나오구요..
게다가 눅눅한 포테이토는 지금까지 먹어보질 못했답니다. 늘 바삭바삭 따뜻한 포테이토만 내주네요~~
그래서, 저희 부부는 방가방가 떡볶이 1차적으로 먹고, 후식으로 바로 뒷편에 위치한 맥도날드가서 햄버거를 먹는답니다. ㅎㅎ
후식이 좀 거하긴 하죠? 6^^

저희 부부의 주말 외식은 요렇게 진행된답니다~~ ㅎㅎ
배 터지게 먹어도 2만원이면 충분하더라구요..
게다가 저희 부부가 너무나 좋아하는 분식+햄버거를 한 곳(걸어서 5~10분정도 걸이에 있어요)에서 해결하니 금상첨화이지요~

플러스, 고양동 맥도날드는 DRIVE IN(맥드라이브) 코스가 잘 되어있어 차 안에서 주문하고 TAKE OUT을 쉽게 할 수 있답니다.
그래서 비올때나, 줄이 길 경우엔 차 안에서 주문하고, 매장 안에서 먹고~~ ㅎㅎ

이 글을 쓰면서도 침이 꼴깍꼴깍 하네요..ㅠ.ㅠ
아참, 오전 11시까지는 모닝메뉴만 파는거 아시죠?
고것도 맛 끝내줘요~~
가끔, 주말에 요 모닝세트 먹으러 가곤 하는데.. 실패할 때도 있답니다. ㅠ.ㅠ
늦잠을 자는 저희 부부 성향상.. 왜 그리 11시를 맞추기 힘든지..
정말 맛있는 해쉬브라운을 먹고 싶은 맘 꾹 참고, 걍 햄버거 세트 먹고 나올 때 있답니다. ㅎㅎ

여러분들도 이왕이면 따끈하고 맛난 햄버거 드세요~~

맥도날드 고양DT점
경기 고양시 덕양구 벽제동 262-1
031-964-0661


이상, 아띠천사의 29번째 맛집 탐방기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