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이야기

오늘 작곡가 이민수& 작사가 김이나, 서강대에서 강의~(가봤어야하는데...ㅠㅠ)




2009년 최고의 히트곡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아브라카다브라>를 작곡 작사한 이민수-김이나 콤비가 서강대학교방송작가아카데미(www.sbwa.co.kr)강단에 선다.

이민수-김이나 콤비는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Love>, <My Style>, <아브라카다브라> <sign>, 씨야의 <그놈 목소리> 등을 연속히트 시키며 가요계 최고의 히트곡메이커로 자리 잡았다.

최근에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가상 부부로 출연한 조권·가인의 <우리 사랑하게 됐어요> 라는 곡으로 공중파 음악프로그램에서 1위를 석권, 각종 모바일 사이트 다운로드 1순위를 달리며 주가를 올리고 있다.

이민수-김이나 콤비는 일렉트로닉의 전자음과 독특한 화성의 작곡, 세련되고 톡톡 튀는 현대적인 감각의 작사로 환상의 호흡을 자랑한다. <아브라카다브라>의 경우는 음악성과 대중성을 겸비했다는 평가와 함께 작곡가들이 뽑은 2009년 최고의 걸작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연일 쏟아지는 러브콜과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강단에 선 이유는 앞으로의 든든한 파트너이자 제자들을 양성하기 위한 것이다. 작사의 이론적인 부분뿐만 아니라 업계의 현황과 시스템, 진출적인 부분도 고려하여 가장 실질적인 부분들을 이야기하겠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서강대학교 방송작가 아카데미(www.sbwa.co.kr)에서 이례적으로 작곡가와 작사가 콤비강의를 할 예정이며, 강의는 3월 6일부터 모집하여 4월에 개강한다.

문의:서강대학교방송작가아카데미 사무처(02-719-1160, www.sbw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