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이야기

맛집 탐방기 4탄 (Todai - 토다이 씨푸드 뷔페 코엑스점)


이번에는 맛집 뷔페로 토다이를 소개할까합니다~^^

일단 고급 씨푸드 뷔페 레스토랑이라는 점을 생각해서 가격은 고려하셔야합니다.



평일 런치 23,000원/디너 34,000원
주말 런치,디너 34,000원

음....제가 다니는 span id='POPS212'>맛집 치고는 상당히 고가로군요.ㅇㅅㅇ;(부가세 미포함 가격입니다.)


그래도 특별한 외식을 생각할때 토다이는 기대 이상의 만족을 느끼실거라 생각합니다.

기존의 일반 뷔페의... 음..... 3~5배정도의 규모랄까요?ㅎㅎ

그정도로 먹을것도 많았고, 볼거리도많은 즐거운 외식이 될거라 생각합니다.^^;

토다이에서는 즉석요리를 만들어 줄서거나, 기다리는 시간을 줄이기위해 코인이란걸 이용하게되는데요,



각 테이블마다 4개에서 8개씩 비치되어있습니다.

처음 이용할때 어떻게 사용하는지 몰라 고생했었는데, 코인이라는 자석동전을 들고다니다가,

먹고싶은 즉석요리가 있다면, 즉석요리 동전통에 넣어주기만 하면 됩니다..

그러면 코인이 쌓여진 순서대로 즉석요리를 만들어서 가져다주는거죠~~ㅎㅎ



맛있는 음식먹으려고 줄서서 기다리는 지루함을 없앤... 좋은 아이디어인거 같구요.^^

물론 처음오시는건지 물어보고 설명해주시기도 하니까, 너무 겁먹지않으셔도 됩니다.ㅎㅎ

일단 맛을한번 볼까요?


@ㅠ@


음......

정말이지... 회는 신선하고, 엄청많은 스시, 롤, 그외에 태어나서 처음보는 요리들도 엄청 신경쓰는군요.ㅎㅎ



제가 왠만한 뷔페들은 다 가본것 같습니다.. 아직 사진으로는 안올렸지만,



먼저 탐방기로 올린 아라아라, 에슐리, 그리고 여기 토다이와 함께, 마르쉐, 빕스, 무스쿠스, 보노보노 등을 다녀봤는데요.


가족끼리 큰행사가 있다거나,

호텔식 뷔페를 느끼고 싶고,

신선하고,

여러종류의 음식들을 맛보고 싶을땐,

토다이~

괜찮은거 같네요.ㅎㅎㅎ








Ps. 아~~여기 주소에 가시면 자세한 정보가 있습니다.


https://www.todaikorea.com/main.cgi?cmd=main

그리고 식사하시고 계산하실때 맴버쉽카드 만들어달라고 하면 포인트 카드 만들어주는데요,

생일 전후로 1주일간 당사자는 무료라고 합니다.ㅎㅎㅎ

진작에 알았으면 맴버쉽카드 만들고 올껄그랬네요.>ㅁ<

여기도 이런저런 이벤트가 있으니, 토다이 가시기 전에 홈페이지 한번 방문해보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